[고대 참살이길] 라멘만땅 : 고대에도 진출한 일본식 라면.. 그러나? 음식

   어제, 고대 참살이길에 새로 진출한 일본식 라멘집 '라멘만땅'에 다녀왔습니다.  불과 몇년전까지만 해도, 던킨 도너츠와 스타벅스도 없던 고대 참살이길이었지만-스타벅스가 진출할때는 조금 떠들썩 했죠-, 이제는 웬만한 식문화는 모두 원스탑(?)으로 해결할 정도가 되었지만, '왜 라멘집은 없는 걸까..' 하고 조금은 아쉬워하고 있던 참이었고 말이죠.

   위치는, 안암역에서 참살이길로 쭉 걸어가다가 참살이길의 중간즈음에 베스킨라빈스 건물 2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. 라멘집이라면 1층이 더 어울리지 않을까도 싶지만, 참살이길 건물 1층에 요즘 빠져나가는 곳은 없는 것 같더군요. -_-;;
   사실, 참살이길에 들어오기 전까지는 이름도 들어보지 못했습니다만(-_-;; 제가 이쪽 정보에 귀가 어둡습니다;;), 듣자하니 일본식 라멘 체인점이라고 하는 군요. 정통(?) 일본식 라멘집을 생각하고 찾는다면 조금 아쉬울 지도 모르겠습니다.

   막 병원에서 퇴근해서(-_-;;) 배가 출출하다는 친구는 쇼우 라멘을.

  전 미소 라멘을 시켰습니다.  아직 개업한 지 얼마 안되서 그럴까요, 아직 라멘 셋팅이 조금 서툴러 보이는 군요. :)

   숙주와 파는 보기 좋게 올려져 있지만, 차슈가 가라앉아 있는 건 웬지 피식 웃음이 나옵니다.

  자, 그럼 이제 즐거운 식사를 해봅시다. 
  음... 면발이 너무 잘 끊어지는 지는 게 조금 맘에 안 들었지만, 맛은 그럭저럭 "한국에서 먹는" 미소 라멘의 평균에 가까운 듯 합니다. 양은 성인 남성 기준으로 조금 아쉬운 편이고요.

    이제 막 개업한 라멘집이라 조금은 아쉬운 점-다른 라멘만땅 체인을 가보지 않아서 비교는 못하겠습니다만^^;;-도 있지만, 대학로나 홍대, 신촌까지 나가기 귀찮고 안암 근처에서 일본식 라멘을 찾는 분들에게는 한번은 가볼만 하겠습니다. 멀리서 오실 필요는 없고 말이죠. ^^:

덧글

  • 耿君 2008/08/20 23:07 #

    저 갈테니까 사주시는 거냐능 ㅋㅋㅋㅋ
  • 키치너 2008/08/20 23:43 #

    어이쿠; 라멘 기행을 하시는 경군님이 오시면 '뭐냐능. 이것도 라면이냐능' 하실지도? ㅎㅎ
  • 셋님 2008/08/21 03:12 #

    오오 드디어 학교 앞에도 라멘집이 생겼네요. 맛만 있다면 구찮게 홍대나 신촌까지 안나가도 되겠고 좋은거 같아요 ^^;
    (그나저나 원래 거기 있던 파라다이스 라는 술집이 정말 대박이었는데 ㅠ_ㅠ 아쉽네요..)
  • 키치너 2008/08/21 15:06 #

    파라다이스, 좋았는 데 조금 아쉽죠;;, 이곳 라멘맛은 사람마다 조금 호불호가 갈리는 듯 합니다. ^^;;;
  • 고대점장 2008/08/23 08:37 # 삭제

    안녕하세요? 저희가게를 방문해주셨다니 감사합니다..냉철한 평가에 또한 감사드리구요..
    말씀대로 오픈한지 일주일도 채 안되어 아직 미숙한점이 너무나 많아요..
    빠른시일내에 더욱 노력하고 보완해서 맛있는 라멘집이 되도록 하겠습니다..
    면발에 관한 점은 이미 본사와 상의 후 문제를 해결했습니다..꼭 다시 한번 들러주세요.
    맛있는 라멘을 대접하겠습니다.
  • 키치너 2008/08/23 12:17 #

    네. ^^ 앞으로 더 맛있는 라멘 기대해보겠습니다.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